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출처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캡처]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역민의 다양한 여가 생활 중 공연을 통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2020 연극의 해’를 맞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연극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원작이며 배우 류준열, 황정음 주연의 드라마로 방송되었던 ‘운빨 로맨스’가 오는 20일 오후 3시, 7시와 21일 3시 총 3회에 걸쳐 안동문화에술의전당 백조홀 무대에 오른다.
매력 만점의 통통 튀는 캐릭터들과 화려한 배우 캐스팅으로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운명을 믿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을 개척하는 남자 ‘제택후’ 사이의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 스토리로 대학로를 대표하는 연극이다.
특히, 이번 안동 공연에는 그룹 ‘카라’의 멤버이자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한 허영지가 출연해 남녀 사이에서 펼쳐지는 달콤하고 짠맛 나는 사랑 이야기에 웃음, 감동, 재미까지 더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연극‘운빨 로맨스’는 중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2만 원이다.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관람 입장 전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이행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