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홍보포스터]지역의 자생적 활동력을 가진 민간 예술단체에 전문 공연장 및 갤러리 시설을 제공해 예술 활동 활성화 유도와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되는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코스모스색소폰오케스트라 앙상블의 밤’이 오는 20일 저녁 7시부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무관중 생중계 공연으로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코로나19로 지친 경북지역 시·군민의 몸과 마음의 음악을 통해 활기찬 기운을 북돋우기 위해 클래식, 국악, 가요 등의 색소폰오케스트라의 특성을 나타내는 복합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다.
코스모스색소폰오케스트라는 지역의 순수 아마추어 직장인 음악 동호회이며, 다양한 색소폰을 중심으로 관악기와 드럼까지 더해진 오케스트라다. 2010년 창단 이후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과 찾아가는 공연으로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단체이다.
코스모스색소폰오케스트라 앙상블의 밤’의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