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사진출처 = YTN 뉴스 캡처]시끄럽다는 이유로 어린이공원에서 초등학생을 마구 폭행하고 주변 시민들에게 흉기를 휘두른 50대 남성이 구속 송치됐다.
25일 서울 구로경찰서는 상해와 특수협박 혐의로 구속된 54살 남성 A씨를 검찰에 넘겼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0일 오후 6시 20분쯤 서울 개봉동에 있는 어린이공원에서 공놀이하던 초등학생 B(13)군에게 시끄럽다며 욕설을 하면서 킥보드를 던지고 넘어뜨려 마구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지나던 주변 시민들에게 주머니에서 꺼낸 흉기를 휘두른 혐의도 받는다.
15분가량 난동을 부리던 A 씨는 출동한 경찰관 3명이 제압한 끝에 체포됐다.
B군은 머리와 팔꿈치에 상처를 입고, 심리적으로도 불안정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범행 당시 술에 잔뜩 취한 상태였고, 범행 이유에 대해서는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