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양평군]지난 2일 양평읍체육회(명예회장 진훈상)에서 지역사회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회원들이 모은 회비로 성금 300만원을 기탁하였다.
양평읍체육회는 코로나19로 상반기 담합대회가 취소되면서 그 행사비를 기부해 지역사회의 코로나19를 극복하여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양평읍체육회 진훈상 명예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단체의 활동이 모두 중단된 상황이다. 우리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소중한 회비가 지역사회의 전염병 극복에 도움이 되어 다시 활기찬 양평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양평읍체육회는 갈산누리봄축제 개최, 어르신 한궁대회 개최 등 양평군의 문화행사의 한 부분을 책임지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어려움이 있을 때 기부, 봉사활동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