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연극 `셜록홈즈` 포스터/엠컬쳐컴퍼니 제공]㈜엠컬쳐컴퍼니는 코믹추리극인 연극 '셜록홈즈'가 지난 1일부터 서울 대학로 M씨어터에서 시즌2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연극 '셜록홈즈'는 하루하루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셜록에게 수수께끼의 암호 의뢰서가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밀실과도 같은 성, 어설픈 타살로 꾸민 듯한 사건 현장을 셜록 홈스식 관찰력과 추리로 풀어가는 모습을 담았다.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 '셜록 홈즈' 역은 이두연, 전슬기, 이영운, 황성빈이 나서고, 조수인 '존 H 왓슨' 역은 조제상, 문 민, 이건희가 열연 중이다. '세실 아이작 바커' 역은 주성훈, 문상준, 황동우가 캐스팅됐고, '레스트레이드 경감' 역은 박현욱, 정수용, 강지웅이 낙점됐다. 피해자의 아내인 '애슐리 더글라스'역은 서가현, 최시현, 김다올, 임연옥. 하녀인 '아메스 올리비아'역은 장하나, 라일라, 고연경이 각각 참여한다.
작품은 오픈런(open run·폐막일을 정하지 않고 무기한 상연)으로 진행된다.
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는 인터파크,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 등에서 예매 가능하며, 매달 말일에 추첨을 통해 금 1돈과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