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한국농어촌공사 강화옹진지사에서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전국적으로 많은 양의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 집중호우 시 배수로의 물 빠짐이 안 되는 농가의 피해 예방을 위하여 지난 7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강화군 교동면과 삼산면의 배수로에 긴급준설 작업을 실시하였다.
□ 이번 준설작업은 상습 침수지역인 교동면과 삼산면을 중심으로 총 3.8km, 11,400㎡ 면적의 배수로 내 토사 및 수초를 제거하여 집중호우로 인한 농작물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제적 대응을 실시한 것이다.
□ 한국농어촌공사 강화옹진지사에서는 침수취약지역을 순찰, 점검하며 호우로 인한 피해가 발생 하지 않도록 주말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다.
□ 강화군 교동면 A이장은 한국농어촌공사 강화옹진지사 직원의 긴급수초제거 작업과 주말비상근무에“장마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농어촌공사 직원의 헌신적 노력으로 올해도 풍년농사를 기원 할 수 있다”며 한국농어촌공사 직원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전하였다.
▲ 사진제공 한국농어촌공사 강화옹진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