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이천시]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지역 대표적 농특산품 중 하나인 햇사레 복숭아가 16일 홍콩으로 올해 첫 수출길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출된 복숭아는 이천에 있는 장호원농협과 경기동부과수농협에서 선별된 햇사레 복숭아 624상자(1,152Kg)이며, 항공편을 통해 홍콩으로 수출됐다.
농협 관계자는 “수출된 복숭아는 황도품종으로 당도와 식감이 좋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품종이며. 올해 연말까지 수출량은 100톤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는 FTA 협상체결 확대 등 급변하는 국제농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안정적 농가소득 향상 및 안정적인 수츨증대를 도모하기 위해서 수출포장재 지원, 수출단지 시설개선 지원, 고품질 수출농산물 생산지원, 수출물류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수출 농가들의 참여확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