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사진제공 = 영양군]영양군(군수 오도창)은 7월 20일(월)부터 8월 30일(일)까지 일월면 지훈문학관 승무관에서 손경수 화가 초대전‘영양의 四季-자연을 나빌레라’을 개최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기획된 이번 전시회는 일월면에 위치한 지훈문학관 승무관에서 6주간 휴관 없이 영양의 사계를 담은 20여점의 수채화가 전시될 예정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관람료는 무료이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관람 거리 유지, 입장 시 발열체크 등이 실시된다.
초대작가 손경수 화백은 영양군 출생으로 대한민국 미술대전 특선 및 전국 공모전 30회 입상에 빛나는 이력을 자랑한다. 또한 다수의 개인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있으며 현재 영양미술인협회 회장으로 지역 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영양의 四季 - 자연을 나빌레라’는 봄의 소나무, 여름의 수련, 가을의 소국, 겨울의 눈 덮인 일월산 풍경 등 영양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화폭에 담아낸 다양한 수채화가 전시된다.
손경수 화백은 “영양의 아름다운 사계를 그린 그림을 지역민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영양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영양의 포근한 자연을 알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 향유의 기회가 중단되어 있던 군민들이 미술 전시회를 통해 문화 갈증이 해소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힘든 시기에 용기와 힘을 얻으실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 행사 개최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