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예아라예소리]KBS가 한가위 대기획으로 진행하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온라인 공연을 앞두고 1천 명의 온라인 방청객을 모집한다.
1일 KBS 2TV '한가위 대기획-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측은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 진행되는 온라인 공연에 앞서 KBS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관람을 원하는 방청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0 한가위 대기획-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트로트 황제 나훈아가 1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공연이자, 그의 인생 최초 비대면 공연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즐거움을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나훈아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온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지쳐있는 상황에서 '내가 가만히 있어서는 안 되겠다. 뭔가 해야겠다'는 절박함이 이번 공연을 하게 된 계기"라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공연은 한가위 본 방송에 보다 앞선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관람을 원하는 시청자들은 방청 신청과 함께 간단한 사연을 KBS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본 공연은 실물 티켓이 제공되지 않으며 당첨 고지 문자(MMS)로 발급받은 참여 링크와 사용자 정보를 이용한 인증 절차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KBS 측은 "2005년 이후 TV에서 볼 수 없었던 나훈아가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해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평소 공연을 쉽게 접하지 못했던 소외계층과 지방, 해외 등 직접 관람이 어려웠던 나훈아 팬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역대급 감동의 현장이 온라인을 통해 생생하게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