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부장 클러스터 지원 펀드 순항 중... 지역 기업 성장 견인
충북도는 지난 2023년 4월부터 도내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자금난 해소와 사업화 촉진을 위해 조성한 ‘산업부 소부장 클러스터 지원 펀드’가 가시적인 성과를 내며 순항 중이라고 밝혔다.본 펀드는 2021년 2월 충북이 ‘이차전지 소부장 특화단지’(오창과학산업단지, 오창제2산업단지, 오창테크노폴리스)로 지정됨에 따라, 산업통상자원부...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안동명성약품 박준섭 대표가 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써달라며 250만 원 상당 향균 소독용 대형 물티슈 1,00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준섭 대표는 지보면 마전리 출신으로 의약품 유통 업체인 명성약품 뿐만 아니라 도청 신도시 소재 ‘베스트 컴퍼니’ 의료기 판매업체를 운영 하고 있으며 이번 기탁으로 남다른 고향 사랑을 보여줬다.
박준섭 대표는 “고향에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듣고 안타까운 마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소독용 티슈를 기탁하게 됐다.”며 “취약계층에게 전달돼 하루 빨리 이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남다른 애향심으로 예천군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에 필요한 물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를 드리고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