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한 잔으로 이웃 안부 챙기며 고독사 예방해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반구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봉식)와 반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순원), 한국야쿠르트 병영점(점장 강선구)이 12월 19일 오전 9시 30분 반구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반가운 반구우유 배달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반가운 반구우유 배달지원사업’은 반구2동 ...
▲ [사진제공 = 양천구]양천구(구청장 김수영) 시설관리공단 소속 임직원은 8월 31일(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계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임직원이 단체로 헌혈하는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은 양천구민체육센터 주차장에 헌혈버스 방문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약 6시간동안 31명의 직원들이 참여하였다. 헌혈 참여자 및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채혈을 진행하였다.
혈액원 관계자는 “코로나 19 파장으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양천구 시설관리공단이 앞장 서 단체헌혈에 참여해주셔서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게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조주연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헌혈 참여로 생명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지역문제뿐만 아니라 범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