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양평군]양평군 기업인협의회(회장 김광일)가 지난 22일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쌀 200포를 양평군에 기부하였다.
기업인협의회 김광일 회장(창대산업)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은 도움이지만 지역사회에 힘이 되고 싶어 쌀기부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지역이 예전처럼 활기차게 돌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기업들도 많이 어려웠을 텐데 훈훈한 추석을 위해 귀중한 선물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업인협의회는 양평관내 기업인을 대변하여 기업의 소통 창구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2020년 1월부터 출생한 셋째아 이상 출산 가정에 회원 기업들이 기증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