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24일 오후 ㈜람보CM개발(대표 이금석)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백미10Kg 100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백미는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중랑구지회, 중랑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한편 중랑구는 21일과 23일에도 스마일(舊뉴리치) 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례)과 ㈜정호비앤씨건설(대표 박용태)로부터 김과 라면 각각 200박스, 백미 10Kg 500포를 기탁받는 등 추석을 맞아 이웃돕기를 위한 훈훈한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최근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주신 ㈜람보CM개발, 스마일 라이온스클럽, ㈜정호비앤씨건설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주신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