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 [이미지제공 = 도봉구]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도봉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침체된 문화예술 생태계를 회복하기 위해 전국 지역문화재단 최초로 온라인 공연장인 ‘사이버도봉예술극장’(www.cyberdbstage.com)을 9월 개관했다.
사이버도봉예술극장은 구민이 원하는 콘텐츠를 인터넷을 통해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공연장이다. 자신이 원하는 카메라 위치를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공연장과 같이 예술가·단체를 위해 기획, 대관도 운영된다.
사이버도봉예술극장은 개관 공연으로 9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에 댄스시어터 샤하르 창작발레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을 선보인다.
빅토르 위고 소설 ‘레미제라블’은 이미 다양한 장르에서 사랑받고 있는 명작으로, 이번 공연을 통해 전막발레 작품으로는 최초 각색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예매는 플레이도봉 홈페이지(www.playdobong.co.kr)에서 9월 24일 목요일 자정까지 전석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람방법은 PC·모바일에서 사이버도봉예술극장(www.cyberdbstage.com) 접속▶카카오톡ID로 로그인▶관람공연 클릭▶구매번호 입력 후 관람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침체된 문화·예술시장에 새로운 생태계 구축이 되어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