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제주시청사 전경]제주시는 10월 8일부터 13일까지 제주시 소속 공직자 총 200여명을 대상으로 부서별‘찾아가는 맞춤형 성희롱 예방교육’을 실시 할 계획이다.
전문 강사가 부서별로 찾아가는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다수가 모이는 집합교육을 대체하여 코로나19 예방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부서 맞춤형 교육 실시로 직원들의 교육만족도 및 효과를 증진하고자 교육을 마련하였다.
고은비 제주해바라기센터 부소장, 김영순 제주여민회 고문을 초청,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제 사례를 중심 교육으로 성희롱의 개념, 대응요령 및 신고요령 등을 교육한다.
이번 찾아가는 맞춤형 성희롱 예방교육을 통하여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한 공직문화가 조성되고, 공직자로서 성희롱 예방 및 성인지 감수성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실천 의지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제주시 관계자는 “앞으로 성희롱·성폭력 근절을 위해 고충상담원 지정, 성희롱 고충상담창구 운영, 성인지 감수성 교육 실시 및 전 직원 1시간 이상 성희롱 예방교육을 이수하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