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진천군에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려는 온정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6일 진천읍 소재 진천종합자동차(주) 김석기 대표 외 3명은 진천군청을 찾아 라면 200 BOX와 마스크 5,000매 등 8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진천군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기탁을 결정했다”며 “코로나 사태가 하루 빨리 종식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같은 날 청주시중소자영업협동조합 박충순 이사장과 청주시 청년정책위원회 박용범 청년위원장도 군청을 찾아 1천만원 상당의 큐엘비 밴드를 기탁했다.
해당 물품은 체온이 37.5도 이상 올라갈 경우 붉은 색으로 변해 발열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손목밴드다.
박 이사장은 “진천군 감염고위험자 및 고령자의 효과적인 코로나19 예방을 응원하고자 우리 조합에서 개발한 밴드를 전달하게 됐다”며 “진천군민들의 평온한 일상을 기원한다” 고 말했다.
또한 이 날 (사)대한한돈협회 진천군지부 윤근량 대표도 4백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500Kg을 전달했다.
윤 대표는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날 기탁된 물품은 대한적십자사충북지사 및 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