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영화 `미스터트롯:더 무비` 포스터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범죄 드라마 <소리도 없이>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6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누적 관객 14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올해 안방을 점령한 트로트 예능의 스크린 진출 <미스터트롯: 더 무비>와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예매율 46.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영화다.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말단 사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예매율 16.4%로 개봉 첫 주 2위를 차지했다.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3장 스프링 송>은 예매율 10.5%로 3위에 올랐다.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는 예매율 7.2%로 4위를 차지했고,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예매율 6.4%로 5위에 올랐다. 신개념 액션 <테넷>은 예매율 1.7%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