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영양군]영양군(오도창)은 10월 23일(금)~24일(토) 양일간 구례군 지리산 입구에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농·특산물 홍보 및 판촉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농업기술센터 직원 2명과 농촌지도자 영농조합법인 회원 5명이 함께 하였으며, 지리산 인근 식당업주들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고춧가루, 건고추를 계약 판매하여 약 600만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농특산물 직거래 판촉행사 운영으로 농가에서는 농산물을 도시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보장받고, 주문 판매처를 다수 확보함으로써 실질적 농가소득 증대 효과를 거두었다.
또한 지리산 인근 식당과의 농산물(고춧가루, 콩 등) 납품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안정적인 농산물 납품처를 확보하였다.
영양군(오도창)은“농산물 판촉 홍보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농가의 안정적인 판매처를 확보해 농가소득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