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들의 아침식사 결식률을 낮추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실시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센터에 등록된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어린이 2,000명을 대상으로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아침밥 대체식품인 소고기야채죽을 전달했다.
학부모들은 “요즘 대부분 맞벌이 부부라서 바쁜 아침에 아이들에게 아침밥을 챙겨줄 여유가 부족했는데, 센터에서 준 소고기야채죽으로 아침 식사를 챙겨줄 수 있었다”면서 “아이들에게 영양만점 아침 식사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간단하게나마 아이들과 아침 식사를 함께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겠다”고 입을 모았다.
고상희 센터장은 “아침밥은 각종 생활습관 질병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며 성장기 어린이들의 두뇌발달과 건강한 발육을 위한 중요한 식습관이다”면서 “앞으로도 여수시 어린이들이 올바른 식습관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