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비영리법인 충덕동문회(회장 박연호)가 31일 공화동 동광교회 앞에서 김치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경제적으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충덕동문회는 여수YWCA를 통해서 올해 두 번째로 시민들에게 김치나눔을 펼쳤다.
행사에 쓰인 500만원 상당의 김치는 충덕동문회원이 운영하는 업체인 왕가네김치(18회 정효지), 천사갓김치( 19회 박낙원), 21세기푸드(21회 김대웅) 3곳이 협찬했다.
후원받은 3키로 상당의 갓김치 173박스는 지역 내 아동청소년시설과 여성쉼터, 복지사각 지대에 있는 청소년과 독거어르신 등 다양한 곳으로 전달되었다.
충덕동문회 박연호 회장은 “김장철 전이라 김치가 귀한 요즈음 꼭 필요한 행사"라며 "코로나19로 많은 시민들이 힘든 상황에서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동문들이 뜻을 모았으니 우리의 김치를 드시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충덕중학교 동문회 회원은 "진정한 나눔이란 차고 넘쳐서 나누는 게 아니라 부족함 가운데 나보다 더 힘들고 어려운 이웃에게 마음을 내어 주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행사 참여 이유를 밝혔다.
비영리법인 충덕동문회는 올겨울 ‘연탄나눔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충덕동문회는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20대 후반부터 30대 중반의 여수시민들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