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재)진천군장학회에 대한 군민의 끊임없는 관심으로 장학기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군에 따르면 3일 진천지역 건축사회(회장 최동철)는 진천군청을 방문해 장학금 500만원을 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전달했다.
최 회장은 “진천지역 건축사회가 진천군의 우수인재 양성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눈부신 발전을 이뤄가고 있는 진천군을 이끌어 나갈 지역 인재 육성에 적극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건축사회는 매년 장학금 또는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행하고 있으며, 지역 업체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윤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어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이번 장학금 기탁에는 △단 건축사사무소(대표 이정희) △두드림 건축사(대표 정승진) △백상 건축사(대표 이경재) △솔 건축사(대표 최동철) △종합건축사사무소 엠씨(대표 이경종) △양지 건축사(대표 최용오) △이루안 건축사(대표 이은소) △태영 건축사(대표 민사홍) △한건 종합건축사(대표 김준봉) 등 관내 21개 건축사 중 9개 업체가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