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충북 진천군에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져 가는 날씨를 무색하게 하는 나눔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광혜원면 소재 동서식품㈜ 진천공장 오도엽 공장장 외 관계자 2명은 11일 진천군청을 찾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복지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오 공장장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느 때보다 더 추운 겨울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역 주민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는 동서식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 진천공장은 시리얼과 커피음료를 주로 생산하는 업체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결손가정돕기, 환경정화활동, 백미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같은 날 OB맥주(주)청주지점도 진천을 찾아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한정규 OB맥주(주)청주지점장은 “어려울 때 일수록 이웃을 돌보는 문화가 자리 잡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했다”며 “오늘 기탁금이 우리 이웃들이 든든한 겨울을 보내는데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서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