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지역인재 양성의 주춧돌인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따뜻한 나눔의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24일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와 진천청년회의소는 진천군청을 방문해 장학금 200만원, 13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김재갑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협의회에서 어린 꿈나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작은 마음들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미약하나마 진천군 인재육성에 힘을 보태고자 한다” 고 밝혔다.
손계진 진천청년회의소 회장은 “힘든 상황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면 한다”며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서 진천의 미래를 밝혀주는 큰 일꾼으로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진천청년회의소는 진천지역에 거주하는 청년들이 모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세계 회원 국가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세계평화와 인류 번영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2012년부터 현재까지 9백여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송 이사장(진천군수)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자분들의 따뜻한 정성을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