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사진제공 = 예천군]예천군(군수 김학동)이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1일 까지 7일간 서울 강남뉴코아백화점(킴스클럽1층)에서 ‘예천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대전’을 개최한 결과 1억여 원의 판매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유통상생 업무협약(MOU)를 맺은 ㈜이랜드리테일과 제휴해 예천군의 다양한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를 통해 도‧농 상생 기틀 마련과 새로운 대형 소비처 확보를 위해 기획됐다.
예천농협, 예천축협, 지보농협, 농업회사법인, 생산자농가 등 26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예천쌀, 예천한우, 사과, 잡곡, 참기름, 표고버섯, 호박, 고춧가루, 양파, 마늘 등 예천군 대표 농‧특산물 20여개 품목으로 구성해 대도시 소비자들 입맛을 공략했다.
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참여자들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별도 시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농‧특산물 우수성을 적극 홍보했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예천의 우수한 농‧특산물 판로가 확대돼 코로나19 악재를 뚫고 농가 소득을 높이는데 한 몫 할 것으로 기대 된다.”며 “지역 소비 중심 지출이 아닌 대도시 판매 중심의 안정적인 판로 마련과 관내 농‧특산물 우수성 홍보, 마케팅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특판 행사를 개최해 농가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