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민축구단이 창단 첫 해 2020 K4리그에서 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K3승강 결정전에 진출해 지난 6일 경주 시민운동장에서 경주시민축구단과 단판 승부를 펼쳤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이날 경기에서 2 대 2 무승부를 기록해 무승부 시 상위리그 팀이 승리 하게 되는 대한축구협회 규정에 따라 창단 첫해 K3승격이라는 대업은 달성하지 못하며 2020 K4리그를 최종 3위의 성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아쉬운 무승부로 경기를 마친 진주시민축구단 관계자는 “성원해 주신 진주시민여러분과 팬들, 그리고 진주시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장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창단 첫해에 리그 3위와 13경기 무패라는 기록을 남기는 등 우수한 경기력을 보여줌으로써 진주시의 축구 위상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다음시즌에도 K4리그에 참가하여 K3승격을 향한 도전을 다시 한 번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