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영화 `조제` 포스터]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2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범죄 오락 영화 <도굴>은 누적 관객 142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조제>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조제>가 예매율 29.9%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와 ‘영석’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은 예매율 18%로 2위를 차지했다.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도굴>은 예매율 9%로 3위에 올랐다.
미스터리 스릴러 <런>은 예매율 5%로 4위를 차지했고, 뮤직 드라마 <스웨그>는 예매율 3.4%로 5위에 올랐다. 예측 불가 코미디 <그날이 온다>는 예매율 3.2%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