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사진제공 = 대구광역시]“어려울수록 더 나눠야죠”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 케이케이주식회사가 통 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케이케이주식회사(대표이사 박윤경)는 28일 오전, 대구시청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박윤경 케이케이주식회사 대표이사,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며 ‘희망2021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케이케이주식회사는 1927년 대구오일상회로 출발한 93년 전통의 지역 기업으로, 2015년 경북광유주식회사에서 케이케이주식회사로 상호를 변경했다. 오랜 기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왔으며 대구경북 납세번호 1호 기업이기도 하다.
매년 겨울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온 케이케이주식회사의 박윤경 대표이사는 2019년 1월 대구 나눔리더 17호에 이름을 올렸고, 올해 11월에는 제17회 대구광역시 여성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헌신과 봉사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는 박윤경 케이케이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경기침체로 모두 힘든 시기에 더욱 힘들어할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면, “더 많은 기업들이 나눔을 실천해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고 나눔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