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한국농어촌공사 김규전 충북본부장과 신홍섭 진천지사장은 11일 진천군청을 찾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백만 원을 전달했다.
김 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스한 겨울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어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공사는 농어업 생산기반 조성․정비를 비롯해 농어촌 지역개발, 농어업 소득증대,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같은 날, 문백면주민자치위원회 김완영 위원장 외 관계장 3명도 군청을 찾아 성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김 위원장은 “날이 추워진 만큼 쓸쓸함을 느끼는 이웃이 많을 것 같아 기탁을 결정했다”며 “지역 주민들의 안정된 삶을 위해 우리 주민자치회도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전달된 성금은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