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이미지출처 = 문재인 대통령 트위터 캡처]문재인 대통령이 21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취임을 축하하며 “미국이 돌아왔다”는 축하의 글을 남겼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자신의 SNS에 “미국의 새로운 시작은 민주주의를 더욱 위대하게 만들 것”이라는 글을 올려 바이든 대통령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어 “하나 된 미국(America United)을 향한 여정을 우리 국민과 함께 성원한다”고 덧붙였다.
문 대통령은 “한국은 자유를 향한 미국의 길을 항상 신뢰하며 굳건한 동맹으로서 한반도와 역내 평화와 번영을 위해 함께하겠다”며 “보건, 안보, 경제, 기후변화 같은 글로벌 현안의 공조를 통해 한미동맹이 더욱 강화되리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또 “미국은 반드시 ‘더 위대한 재건’으로 세계를 놀라게 할 것”이라며 “바이든 정부의 출발에 한국도 동행한다”고 덧붙였다.
문 대통령은 ‘한미동맹’의 뜻을 담은 “같이 갑시다”라는 말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