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 [사진제공 = 남원시]보절면 발전협의회를 비롯한 보절면 11개 사회단체는 지난 10일 뇌졸중으로 투병 중인 주민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한 모금운동을 진행, 설 명절을 앞두고 200여 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결코 많지 않지만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모아 명절을 앞두고 정을 나누고자 한다.”라고 양기성(보절면 발전협의회장)씨는 말하였다. 설 명절을 맞아 뇌질환으로 3개월 째 의식이 없이 투병 중인 김태용(48세, 보절면 상신마을)씨를 위해 보호자인 형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보절면 발전협의회를 비롯한 각 사회단체는 보절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소통의 시간을 가지면서 주민들이 어려움이 있을 때 언제든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자고 하였다. “모든 사람이 힘든 시기에 나눔으로 따뜻한 정을 전달할 수 있어서 고맙고, 앞으로도 이러한 일들이 많이 생겨 살기 좋은 보절면이 되었으면 한다.”고 김전형 보절면장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