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는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 11월 말부터 휴장에 들어갔던 진양호공원 내 동물원, 꿈키움동산(어린이농촌테마체험관, 에어바운싱돔)을 3월 5일부터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진양호 동물원은 별도의 예약 없이 매표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꿈키움동산(어린이농촌테마체험관, 에어바운싱돔)은 실내체험관으로 아직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만큼 회차당 인원 수를 기존 30명에서 20명으로 조정하여 축소 운영한다. 단체 예약은 불가하고 개인별 예약만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진양호공원 내 시설물 이용을 위해서는 입장 전 발열 체크는 필수이며 이용자들이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진양호공원 꿈키움동산(어린이농촌테마체험관, 에어바운싱돔) 사전예약은 진양호공원 홈페이지(http://www.jinju.go.kr/park/)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진양호공원 꿈키움동산(746-007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