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김포시]김포복지재단(이사장 정하영)은 지역아동센터 및 드림스타트에서 추천한 10명의 아동을 위해 3년간 정기적으로 도시락을 지원하고 있는 ㈜맛과벗(대표 도선호)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아동 결식이 우려되어 연일 이슈화되고 있다. 이런 시기에 남몰래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으로 꾸준한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을 해온 ㈜맛과벗 도선호 대표는 2018년부터 재단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드림스타트의 추천 아동에게 매주 금요일 도시락을 가정으로 배송해주는 기부를 지속하고 있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단순히 한끼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균형잡힌 식단으로 구성된 도시락이 가정으로 직접 배달되고 전자렌지 사용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결식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김포복지재단은 이를 계기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을 위해 대책 방안을 수립·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