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제공 = 평택시]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관내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4만1천여명에게 보건용 마스크 41만여매를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마스크 지원은 매일 등교하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1~2학년)의 학교 일상의 회복을 돕고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것으로 특히, 노란색 마스크를 지원해 어린이에 대한 시인성을 향상시켜 안전(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하는 목적을 더했다.
지원대상은 유치원 107개원, 초등학교 65개교, 특수학교(유・초등) 2개교 등 총 174개교로, 평택시 전체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4만1천여명이 1인당 노란색 KF94 마스크 10매를 제공받게 된다.
정장선 시장은 “노란색 마스크 지원을 통해 감염병에 취약한 어린이들이 코로나19와는 거리를 두고, 등하굣길 안전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