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홍보포스터]제주시는 오는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기후변화주간을 운영하며 제51회 지구의 날 을 맞이해 ‘지구 회복 : 바로 지금 나부터’를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행사로는 4월 22일 오후 8시부터 8시 10분까지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를 실시하여 제주시 청사를 비롯해 26개 읍‧면‧동 주민센터 등 27개 공공건물과 제주시 아파트 단지 8개소 등의 건물 조명을 10분간 동시 소등한다.
그 밖에도 ▲지구 사랑 공모전, ▲탄소포인트 신규가입 이벤트, ▲읍면동 자생단체 투명 페트병 모으기 경진대회, ▲온실가스 1일 1톤줄이기 생활수칙 홍보 동영상 제작·배포 등 여러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기후변화주간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환경관리과(☎728-2193)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하나뿐인 지구를 구하기 위한 작은 노력에 동참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후변화 이슈화 및 저탄소생활 실천 확산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교육‧홍보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