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홍보포스터]각 장르를 대표하는 퍼포먼스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공연 ‘트롯 판타스틱 쇼’가 오는 4월 23일(금)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트롯 판타스틱 쇼’ 공연은 ‘안동역에서’, ‘보릿고개’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트로트 아이콘 진성, ‘물레야’, ‘왔구나 왔어’로 사랑을 받은 미스트롯2 미녀 트로트 스타 강혜연, 국립창극단의 입담꾼 국악인 서정금, 전통환술사 송다민, 타악 퍼포먼스팀 런, 비보이 소울헌터즈 팀 등이 화려하게 무대를 채워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여러 장르의 강점을 잘 살린 짜임새 있는 무대구성으로 공연의 기승전결 구조를 갖춰 따뜻한 봄날 온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정기적인 공연장 내부방역 및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거리두기 좌석 및 콜 체크인 명부 작성 등으로 관객들이 안심하고 공연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트롯 판타스틱 쇼’는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3만 5천원, 유료회원 2만 5천원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정보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 및 공연기획담당(☎055-580-362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