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김포시]대명항 수철이네왕새우튀김(대표 민준홍)은 4월 21일(수) 대곶면행정복지센터(면장 한규열)를 찾아 1,300만원 상당의 새우튀김 300팩을 기탁했다.
대곶면 아동들을 위해 기탁된 새우튀김은 대곶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거쳐 관내 결식아동, 시설이용아동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명항에 위치한 수철이네왕새우튀김은 전국에 가맹점을 두고 있는 대곶면 대표 기업이자 ‘새우튀김 원조’ 브랜드이다.
대곶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민준홍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불규칙적인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아이들을 응원하고 싶었다.” 며 “맛있는 간식을 먹고 아이들이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규열 대곶면장은 “우리 대곶면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따뜻한 기부를 해주신 민준홍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요즘처럼 힘든 상황에도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우리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