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통영시]도천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연식)와 새마을 부녀회(부녀회장 황정숙)는 지난 23일 열악한 주거 환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취약계층에 도배, 장판교체 등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른 아침부터 도천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회원들은 도배와 장판교체 뿐만 아니라 집안에 방치된 각종 생활폐기물, 쓰레기 등도 말끔하게 처리하여 쾌적한 환경조성에 온 정성을 다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사랑의 집 고쳐주기 후 새롭게 단장한 집을 보고 기뻐하시는 대상자의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며 “앞으로도 새마을단체에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장서 가겠다.”고 말했다.
김상만 도천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 활동에 참여해주신 새마을회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아직도 열악한 환경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실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