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진천군배구협회(회장 강성오)는 17일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장학금 1천만 원을 쾌척했다.
강 회장은 “지역 후배들이 주변 환경 때문에 꿈을 포기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심했다”며 “우리의 미래 인재들이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진천군배구협회는 1997년 진천군 배구 인구의 저변 확대, 동호인들의 활기찬 여가 생활을 위해 설립됐으며 현재 진천클럽, 덕산토스클럽, 진천여성클럽 등 3개 클럽 130여 명의 회원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충북도민체육대회, 충북생활체육대회, 충북협회장기배구 대회 등 전국, 도단위 대회를 참가하고 있으며 생거진천군수배 생활체육배구대회를 매년 개최하는 등 배구 동호인들의 화합과 경기력 향상에 이바지 하고 있다.
송기섭 (재)진천군장학회 이사장은 "지역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 정말 감사드린다“며 ”기부자의 바람대로 지역 인재 육성의 밑거름으로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