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5월 19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 2021 K4리그 11라운드 서울노원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전반에만 3골을 넣는 공격력을 과시하며 4 대 0으로 3연승을 거뒀다.
전 라운드에서 극적인 역전승으로 상승세를 탄 진주시민축구단은 전반 8분 조성욱이 골문 앞에서 경합을 이겨내며 선취골을 기록했고, 이어 한건용이 추가골을 터트리며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다. 여유를 가지고 경기를 운영하던 진주시민축구단은 전반 40분 나준수가 3번째 골을 넣으며 3 대 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점유율을 높이며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해 나갔고, 후반 35분 리그 득점 선두 성봉재가 팀의 4번째 골을 터트리며 4 대 0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다.
진주시민축구단 구단주인 조규일 진주시장은 “진주시민축구단의 창단 2년 차 패기와 열정을 구단주로서 항상 응원하겠다”며 승리를 축하했다.
한편,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5월 22일 당진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당진종합운동장에서 원정 경기를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