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 [성동구청 전경]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25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과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아동들을 후원하는 사회공익법인으로 장난감 전문업체인 영실업에서 기부받은 어린이 장난감 11톤을 성동구에 전달하였다.
국공립·민간·가정 어린이집 연합회 회장과 육아종합지원센터장,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 기부받은 장난감은 이날 지역 내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성동장애인복지관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드림스타드 등 9개 기관 177개소 기관의 아동들에게 전달되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지난해 마스크 지원에 이어, 올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아동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 19로 맘껏 뛰놀지 못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