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기담은 떡국 꾸러미’전달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남목3동 지역 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명옥, 이경옥)는 12월 24일 오전 11시,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떡국 꾸러미 50개를 전달하였다. 떡국, 곰국, 달걀지단, 김, 장조림으로 구성된 ‘온기 담은 떡국 꾸러미’ 지원 사업은 남목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 사업으로, 추운 연말을...
▲ [사진제공 = 도봉구]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로부터 7월 20일 1억 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애경산업에서 후원받은 1억 원 상당의 치약, 칫솔, 샴푸, 린스, 화장품 등의 물품 약 2000상자를 도봉구에 전달했으며, 구는 전달받은 물품들을 동주민센터 및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지역의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2007년 설립된 사회공익 단체인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저소득층에게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 기관이다. 도봉구와는 2017년 업무협약을 계기로 매년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많은 생필품 후원을 해주신 애경산업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