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제공 = 안성시]㈜도드람푸드(대표 이상일)가 지난 25일 코로나19 극복의 일환으로 1000만원 상당의 가정간편식을 안성시에 전달했다.
㈜도드람푸드(안성시 일죽면 일생로 183-10 위치)는 도드람양돈협동조합 자회사로 돼지, 부산물 가공・유통기업이며 관내 지역주민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상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힘들수록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고 싶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더욱 더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 많아지고 있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상일 대표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받은 물품(삼계탕 및 뼈해장국 1,580개)은 관내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취약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