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종합건설협의회(회장 손창식)는 25일 오후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성금 1000만원을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전달했다.
이날 열린 기탁식에서 손창식 회장은 “건설협회 회원들의 작은 나눔 실천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조그만 밑거름이 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 “지역 건설경기가 녹록지 않지만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성갑 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기탁자의 뜻에 따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종합건설협의회는 건설산업의 이미지를 쇄신하고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자는 차원에서 매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