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한국민속촌은 태권도의 날을 기념해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9월 4일부터 9월 12일까지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동반 3인까지 적용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민속촌은 태권도 도복, 태권도장 단체복, 단증 중 한 가지를 매표소에 제시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태권도의 날 프로모션은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 4일 태권도의 날을 맞아 한국민속촌에서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캐릭터 ‘태랑’, ‘진진’과 함께하는 송판 격파 체험을 진행하며, 송판 격파 체험에 성공한 관람객에게는 태권도진흥재단이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돼 있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은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매표 및 입장 시 일정 간격을 두고 안내하며, 고객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확인을 실시하고 있다. 발열 체크 시 37.5도 이상이거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관람객은 입장을 제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