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제공 = 평택시]JH건설(주)(대표 임준희)은 지난 31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난 설에 이어 750만원 상당의 백미(10㎏,200포)를 기탁했다.
JH건설(주)은 토목, 상수도, 철근콘크리트공사 등의 성실 시공하는 업체로 2017년부터 매년 소외계층의 쌀 지원(400포)과 저소득 대학생에게 학비와 생활비를 꾸준히 지원해 주고 있다.
임준희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눔의 실천은 당연한 일이며, 장기간의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이 하루빨리 웃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장선 시장은 “매년 명절을 앞두고 잊지 않고 힘들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해 주신 JH건설(주)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쌀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