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제공 = 안성시]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대면하지 못했던 어르신 89가정을 위해 ‘기쁨의 한가위 나눔’ 명절행사를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했다.
본 복지관 프로그램 매화학당을 이용해주신 어르신 89가정에게 선물세트(한과, 쌀강정, 마스크팩)와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작성한 편지를 함께 전달했다.
복지관 직원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홍○○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사람들을 만나지 못해 아쉽고 적적했는데, 선물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해줘서 고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정행건 관장은 “코로나 상황에도 진행된 명절사업 ‘기쁨의 한가위 나눔’은 명절을 앞두고 서로에 대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행사였으며,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의 여가・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