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트위터로 미성년자를 비롯한 여성과 남성을 모집한 뒤 음란물을 제작· 판매해 돈을 챙긴 30대가 경찰에 구속됐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상 성 착취물 제작·배포 등 혐의로 A(30대) 씨를 구속했다고 19일 밝혔다.
A 씨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최근까지 음란 영상 256개를 제작한 뒤 해외 플랫폼 '온리팬스'를 통해 판매해 4억5천여만원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트위터로 남성 1명과 여성 9명 등 10명을 모집해 이들과 경기도의 자택 등에서 성관계를 하는 영상을 제작한 뒤 판매하고 얻은 수익 일부를 지급한 것으로 조사됐다.
A 씨가 모집한 여성 중에는 1명은 미성년자였고, A 씨는 성 착취물을 제작·배포한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은 A 씨가 사용하고 남은 범죄수익금 3억원에 대해 기소 전 추징보전을 신청했다.
온리팬스는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음란물을 제작해 올리고 유료 구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해외 플랫폼으로 국내에 점차 확산하고 있다.
경찰은 A 씨의 여죄를 캐는 한편 A 씨와 음란물을 제작한 이들을 공범으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