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26년 ‘붉은말의 해’ 맞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추진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말의 해’를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5주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담양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담양 딸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먼저, 새해 기부 ...
▲ [사진제공 = 통영시]통영시 광도면 소재 한진카클리닉 김외철 대표는 11. 10.(수) 용남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질병으로 어렵고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모 기초수급 가구에 지원해달라며 현금 일백만원을 쾌척하여 올해 1월부터 반찬 지원, 정기 및 일시 현금 기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추진 중인“용남 나눔 人뱅크”사업에 행복한 나눔 물결을 이어갔다.
김외철 대표의 이번 기탁은“오래전 친구를 통하여 알게된 지인이 질병 등 여러 가지 사정으로 어렵게 생활하는 것이 안타까워 경기가 좋지 않지만 작은 도움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나눔의 취지를 전하였다.
또한, 김외철 대표는 국내ㆍ수입차전문수리점인 힌진카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적인 사회복지시설 기부 및 과거 단체 활동을 하면서 자원봉사 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이웃돕기를 추진하였으나, 최근 경기 불황으로 마음만큼 주위를 둘러보지 못하다가 이번 계기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름의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해야겠다며 따뚯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최은열 용남면장은“코로나19 장기화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신 김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쾌척하신 현금은 김대표님의 의사대로 지정 기탁 세대에 잘 지원되도록 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