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김포시]마산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정재순)에서는 지난 11월 16일 지역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연말 불우이웃돕기 계란판매 행사”를 가졌다.
“연말 불우이웃돕기 계란판매 행사”는 농장에서 갓 산란한 신선한 계란을 직접 가져와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그 판매수익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고자 하는 행사이다.
이날 판매한 계란은 농장 직송 왕란, 구운계란을 포함하여 모두 900여판이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빠른 시간내에 완판됐다.
정재순 마산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매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렇게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늘 관심을 가져 주셔서 행사 진행이 매우 수월했다. 판매수익은 바로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물품 등으로 환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진혜경 마산동장은 “귀한 손길과 정성을 모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늘 등불이 되어 주시는 바르게살기위원장님과 회원분들게 늘 감사드린다. 이 마음이 받으시는 분들게 따뜻하게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