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이별을 통보한 연인을 흉기로 찌른 뒤 19층 아파트에서 내던진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8일 서울 서초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8시30분께 서초구 한 아파트에서 함께 살던 여성 B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자택으로 피해자를 끌고 들어가 베란다 밖으로 떨어뜨린 혐의도 있다.
당시 A씨는 B씨가 헤어지자고 말을 하자 격분해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범행 이후에는 112에 직접 신고해 본인도 극단적 선택을 할 것이라는 의사를 밝혔으나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 범행 경위를 조사한 후 이날 중으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